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아프리카청춘이다명란젓코난 2020. 7. 20. 17:29

본문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비용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적인 형태를 제공한다.


이것이 성취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당신의 회사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다음 글은 전체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기사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아웃소싱을 사용하는 것이다.


기사 쓸 시간이 없다면 프리랜서 작가를 고용할 수 있다.


당신이 가격을 지불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정규 우편물들로 인해 잠재적으로 당신의 교통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하나의 키워드에 글을 집중시킴으로써 당신의 기사가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되도록 할 수 있다.


그 키워드는 매우 중요하므로 가능하면 URL 내부는 말할 것도 없고 제목, 헤더 및 사이트에 있는 하위 제목에 가능하면 언제든지 사용하십시오.


기사 자체에서 키워드를 여러 번 활용한다.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기사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에게 교통 체증을 증가시킬 것이다.




기사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주요 기사 디렉토리를 방문하고 키워드를 입력하여 이미 나와 있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기사들을 연구함으로써, 당신은 또한 목표 고객에게 더 잘 다가갈 수 있도록 당신의 새로운 기사를 맞춤화할 수도 있다.




쓸만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십니까? 다른 뷰 포인트를 사용하여 기사를 써 보십시오.


틈새 부분군을 위한 기사를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아이들을 차에 태우는 방법과 같은 여행 가족들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모아라.


여행하는 노인들을 위해 조언을 쓸 수도 있다.


틈새에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으면 계속 수요가 있는 기사가 나온다.




기사를 작성할 때, 당신은 그것이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르기를 원하며, 또한 당신은 그것이 많은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를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아무도 독창성이 없는 지루한 기사를 읽지 않을 것이다.




기사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기사를 만들 때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을지 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결과가 좋은 것을 잘 유지하고, 당신이 저지르는 모든 실수를 걸러내라.




키워드도 중요하지만, 글에 티칭할 때는 지나친 것은 피해야 한다.


기사의 키워드와 헤드라인 내용 사이에는 미묘한 균형이 있다.


너의 헤드라인은 틀림없이 관심을 끌 것이다.


흥미로운 헤드라인을 만들어 사람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을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의 콘텐츠는 독특하고 독창적인 것이 필수적이다.


구글은 자연스럽게 재활용 콘텐츠가 있는 기사보다 새로운 콘텐츠의 순위를 더 높게 매긴다.


많은 글쓰기 기업들이 저렴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예산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찾기 위해 비용을 비교하는 것이 타당하다.




온라인 기사를 홍보할 때 거만하거나 자신만만하다는 인상을 주지 마십시오.


독자들에게 유용한 기사를 주는 데 집중하도록 하라.


이것이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믿게 만드는 방법이다.




당신의 기사가 잘 쓰여져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문법과 철자 오류가 난다면, 디렉토리들은 아마도 당신의 기사를 거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글이 형편없이 쓰여진다면 독자들은 결코 당신을 존경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글쓰기가 당신의 특기가 아니라면, 좋은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라.




당신의 기사를 유용하고 가치 있게 만드세요.


이것은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이다.


독자들은 당신의 내용이 이기적인 관점에서 구성되었는지, 혹은 의도된 청중인 독자를 고려하여 의도적으로 초안되었는지 즉시 알아차릴 것이다.




아티클의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문서를 보내기 전에 항상 각 서비스 또는 디렉터리에 대한 형식 지정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가이드라인은 기사에 HTML과 링크를 넣을 위치와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는 횟수를 알려준다.




매일 한 개 이상의 기사를 작성하여 인기 있는 디렉토리에 저장하십시오.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작업할 때, 무료로 좋은 백링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하나의 작품을 매일 작성하는 것이 현명하다.




기사 마케팅은 모든 비즈니스의 마케팅 과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이다.


만약 당신이 기사 마케팅에 초보자라면, 당신은 이 기사가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